법인기획사업

본문 바로가기

법인기획사업

어울림복지재단은
투명하고 깨끗한 재단입니다.

법인기획사업

  • 홈버튼
  • 홈 > 재단소개

장애인 인식개선 사업

"나눔으로 하나 되는 복지 공동체"

사랑의 동전 띠잇기

사랑의 동전 띠잇기[북구어린이대축제]

‘정성’을 이어갑니다.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울산 북구 지역 보육, 교육 기관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모은 동전 기금으로 울산광역시 북구청 광장 일원에서 매년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북구어린이큰잔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작은 동전이 만들어낸 기적을 통하여 사랑, 나눔으로 희망을 나누는 기부문화를 확산하여 장애인 인식개선 및 지역사회복지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사랑의 동전 띠잇기[북구어린이대축제] 사랑의 동전 띠잇기[북구어린이대축제]
‘틀림’이 아닌 ‘다름’을 알아갑니다. 지역사회복지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사랑·희망·나눔+[장애인인식개선 캠페인 및 콘서트 등]

이희아 콘서트

‘울림’을 전합니다.
지역 내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하여 울산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냄으로써 장애인복지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고 문화공연을 통하여 장애인들과 한층 더 가까운 이웃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에 어울림복지재단에서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안에서의 사회적 통합을 이루고 '新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

사랑·희망·나눔+[장애인인식개선 캠페인 및 콘서트 등] 사랑·희망·나눔+[장애인인식개선 캠페인 및 콘서트 등]
‘사랑’을 노래합니다. ‘나눔’을 더하여 ‘희망’을 전달하겠습니다.

대표전화 052)286-1074
팩스 052)915-1004
울산광역시 북구 동대11길 49 1층 어울림복지재단
Copyright(c) ULSANDREAM.OR.KR All Rights Reserved.